• 목록
  • 아래로
  • 위로
  • 10
  • 애드먼드버크
  • 조회 수 98

캡처.PNG

 

yes24에서 산거까지 합치면 30만원쯤 될듯... 올해는 그만 사야겠다

띵붕이들 영화만 보지말고 책도 읽자

    댓글 10

    1등 ㅇㅇ [code :fcd1c4]
    책읽는남자 고추빨고싶다
    2019.10.09. 15:02

    삭제

    "ㅇㅇ님의 댓글"

  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?

    애드먼드버크 작성자 → 주성ㅊㄱ
    profile image
    곰브리치 세계사. 세계사 입문용으로 이 책만한게 없다 청소년서적이라 쉽고 노무 재밌따.
    군중심리(귀스타브 르 봉). 헬조센을 너무 잘보여줘서 공감되서 노무 재밌게읽음.
    아주 작은 습관의 힘. 아마존에서도 만점 가까운 평가를 받는 책임. 자계서 싫어해도 한번 읽어봐라.
    2019.10.09. 15:08
    3등 천우희 [code :539dbd]
    삭제된 댓글입니다.

    삭제

    "천우희님의 댓글"

  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?

    애드먼드버크 작성자 → 천우희
    profile image
    처음볼때 줄치면서 정독하고 주말에 줄친거 위주로 한번더 보면서 keep메모에 간단하게 서평쓴다
    2019.10.09. 15:38
    애드먼드버크 작성자 → 코박죽
    profile image
    그렇게 많이 차이안남
    근데 중고라도 잘찾으면 표지도 안펼친거 많음
    2019.10.09. 17:54
  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    공지 자유게시판 규칙 입니다. 9 오두민 19.05.05.18:55 536 2
    7792 조커 코스프레 1호 ㄷㄷ 3 image 농묵훈 농묵훈 19.10.09.15:49 79 0
    7791 조커 vs 마블 2 image 랴양 19.10.09.15:34 63 1
    7790 조커 개봉 후 서양 띵붕이들 근황...news 2 image ㅇㅇ 19.10.09.15:10 76 3
    띵붕이 9월 책값만 20만원 썼노... 10 image 애드먼드버크 애드먼드버크 19.10.09.14:59 98 3
    7788 걍 워너 디시다졍리하고 이렇게 간간히 내줫음 좋겟다 1 랴양 19.10.09.14:49 25 0
    7787 조커로 분위기 달궈놓고 버즈오브프레이로 조질듯 6 image 농묵훈 농묵훈 19.10.09.14:34 72 3
    7786 두민짱 음식게시판 진짜 없애는거야? 7 주성ㅊㄱ 주성ㅊㄱ 19.10.09.14:19 72 0
    7785 좆됐다 1 ㅇㅇ 19.10.09.14:05 30 0
    7784 넷플 미드 타이탄즈 시즌1 1화 보는중인데 8 클레이모어 19.10.09.13:52 68 0
    7783 제미니맨보기 아니면 조커다시보기 4 랴양 19.10.09.13:50 124 0
    7782 재민이맨 보러간다 14 image 최효정 최효정 19.10.09.13:36 162 3
    7781 제미니맨 봣따아아악 6 ㅇㅇ 19.10.09.13:29 81 4
    7780 넷플릭스 워킹데드 시즌 9 업데이트 2 image 손풍기 19.10.09.13:16 32 0
    7779 재작년인가? 미국에서 블랙팬서 봤던티켓 4 image ㅇㅇ 19.10.09.13:12 46 1
    7778 난 조커에서 그 장면이 참 웃기더라 8 image MatchBoy MatchBoy 19.10.09.13:10 90 4
    7777 (스포) [브레이킹 배드] 원작자 - 결말 관해 컨펌 10 손풍기 19.10.09.12:11 74 0
    7776 유족에게 윙크날린 장대호 5 image NOKER NOKER 19.10.09.11:44 79 3
    7775 미리보는 2020 릴리즈 스케쥴 3 image 농묵훈 농묵훈 19.10.09.11:40 51 1
    7774 조커 후기 6 주성ㅊㄱ 주성ㅊㄱ 19.10.09.11:13 70 2
    7773 조커 스페셜 포스터 5 image 손풍기 19.10.09.11:00 58 0